위드크래프트는 미국에서 대마초를 생산, 번식, 판매하는 사업을 탐구하며 이 골칫거리이자 유망한 식물과 미국의 복잡한 관계에 대한 재정적, 정치적, 문화적 측면을 깊이 파고듭니다. 테라포머는 로그라이크 요소가 가미된 방대한 턴 기반 식민지 건설 및 자원 관리 게임입니다. 붉은 행성을 탐험하고, 멋진 도시를 개발하고, 생명을 퍼뜨리고, 야심찬 프로젝트로 행성을 테라포밍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