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etale
Wavetale은 광활한 바다와 황폐한 스트랜드빌 군도를 탐험하며 삶에 지친 어부와 비밀스러운 은둔자, 한두 명의 해적을 만나는 스토리 기반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물 위를 걸을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하는 신비로운 그림자와 친하게 지내는 어린 소녀 시그리드가 되어 잔잔한 바다와 밀려오는 파도를 가로질러 가보세요. 파도 속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그물을 이용해 지붕을 넘어 다니며 무시무시한 적을 물리치고 섬 주민들을 구하세요. 아래에서 따라다니는 그림자와 괴짜 할머니로부터 약간의 도움만 받으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