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퀘스트 VII Reimagined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게임 본편과 「추가 DLC 3종 세트」를 묶어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구매 특전】 ・슬라임 트레이 초록 ※이 콘텐츠는 게임 속 메뉴 화면에 있는 「선물 받기」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구성】 ・드래곤 퀘스트 VII Reimagined 게임 본편 ・드래곤 퀘스트 VII Reimagined 추가 DLC 3종 세트 추가 DLC - 투기장 「전설의 길」 추가 DLC - 드래곤 퀘스트 XI 용사 일행 의상 세트 추가 DLC - 모험 서포트 아이템 복주머니 ・하얀 늑대의 인형 탈(가보의 외형 장비) ※「추가 DLC 3종 세트」 및 각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는 개별적으로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중복 구매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에는 게임을 진행하면 입수할 수 있는 아이템도 포함됩니다. ※『투기장 「전설의 길」』을 플레이하려면 게임을 진행하여 투기장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투기장 「전설의 길」』은 게임 속 투기장 접수처에 있는 슬라임 베스에게 말을 걸면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외형 장비, 아이템 등의 특전은 게임 속 메뉴 화면에 있는 「선물 받기」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