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도시 스토리
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시개발 시뮬레이션!! 가게와 주택을 자유롭게 만들어 도시를 키웁시다. 상성이 좋은 가게가 뭉치면 전문 구역으로 지정되어 땅값도 대폭 상승!! 도시에는 여러 주민들이 살고 있고, 열심히 일해 호화로운 주택을 세우기도 합니다. 펫이나 여러 탈것도 구입합니다. 복권 당첨으로 인생이 바뀔 수도?? 나만의 No. 1도시를 만들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