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ban Jungle Complete Edition
URBAN JUNGLE Urban Jungle에서 아름다운 식물을 이용해 평범한 집을 녹색 안식처로 바꿔 보세요. URBAN JUNGLE: BROTHER'S WEDDING STORY 사랑이 꽃핍니다! Urban Jungle의 로맨틱한 새 챕터에서 누르군이 되어 태국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장식하고 남자친구인 라차타에게 프러포즈할 준비를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