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 Leaves
손으로 그린 ​​화려한 풍경 속에서 숨겨진 물건을 찾으며 휴식을 취하십시오. Under Leaves는 매력적인 동물과 아름다운 풍경을 발견 할 수있는 전 세계 여행을 안내합니다. 휴식하는 가장 좋은 방법 편안한 음악, 놀라운 풍경, 평화로운 게임 플레이 등 모든 것이 속도를 늦출 것입니다. 다음 동물을 위해 아이템을 수집 할 때 생각이 자유롭게 흐르도록하십시오. 아름다운 그래픽 손으로 그린 ​​배경은 디테일과 색상으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사실상 모든 프레임은 말 그대로 벽에 걸 수있는 그림처럼 보입니다. 전 세계를 방문하세요 여정에서 얼음의 땅에서 자신을 발견하거나 무더운 정글에서 멈추거나 물속에서 다이빙을 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 흩어져있는 9 개의 장소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동물 주민을 만나보세요 자연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은 전 세계에서 온 29 마리의 애니메이션 동물에 매료 될 것입니다. 북극곰, 큰 눈 올빼미, 거북이 또는 앵무새 등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모든 사람이 사용 가능 컨트롤은 매우 간단하며 게임에 텍스트가없고 숫자 만 있으므로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동물들과 함께 전 세계를 여행하며 오늘 휴식을 취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