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ATE MARVEL VS. CAPCOM 3
MARVEL 캐릭터와 캡콤 캐릭터의 장렬한 배틀, 「얼티메이트 마벨 대 캡콤 3」가 고해상도를 이루어 등장! 추가 콘텐츠 완전 수록에다, 해외에서 발매된 「MARVEL VS. CAPCOM : OFFICIAL COMPLETE WORKS」도 신규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