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ate General: Civil War
«Ultimate General: Civil War»는 실시간 전략 및 전술 워게임입니다. 미국 남북 전쟁(1861-1865)을 배경으로, 소규모 접전부터 수백 평방 마일에 걸쳐 며칠씩 지속되는 대규모 전투까지 다양한 전투를 경험해 보세요. 승리와 명성을 통해 더 많은 군단, 사단, 여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병사들을 생존시키면 더 나은 전투 기술을 습득하여 신병에서 정예 베테랑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장교는 소속 부대의 성과에 따라 계급이 오르지만, 전장에서 부상을 입거나 전사할 수도 있습니다. 대량 생산된 엔필드 소총부터 희귀한 휘트워스 소총까지, 다양한 남북 전쟁 시대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정 무기는 전장에서 보급품을 수집하거나 적에게서 약탈해야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방의 언덕을 정찰하기 위해 스커미셔를 분리하거나, 필요한 경우 여러 여단을 통합하여 더 큰 사단을 구성하세요. 기병은 말에서 내려 적의 발각을 피하거나, 기병에 올라타 신속한 측면 공격 및 보급품 습격을 감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적을 무찌르고 전투에서 승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