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PHILIA
UFOPHILIA는 1인칭 심리 호러 게임으로, 외계 현상이 감지된 지역을 탐험하게 됩니다. 특수 장비를 사용해 외계인을 탐지하고 식별한 뒤 사진으로 기록하세요. 하지만 모든 행동은 당신의 책임입니다… 그들도 당신을 지켜보고 있으니까요. 최첨단 도구로 무장한 당신의 임무는 외계 생명체를 탐지하고 식별하며 촬영하는 것. 매번의 조우는 저마다 다른 행동 패턴과 예측할 수 없는 위험을 동반합니다. 모든 임무는 매번 다릅니다. 스폰 지역, 외계인의 유형, 그리고 현상은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어떤 외계인은 적대적이고, 어떤 외계인은 호기심이 많거나 심지어 장난스러울 수도 있지만, 그들은 모두 당신을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