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s Leaving
"놀라운 분위기" - Hollow "이 장르에 있어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한 작품입니다. 해당 장르를 선호하거나, 이 게임에 영감을 준 작품들을 좋아하신다면 강력히 추천합니다." - PSXExtreme 이 압박감 높은 서바이벌 호러 게임에서 지원이나 강력한 무기 없이 혼자 움직이는 법의학 분석가가 다양한 연쇄 살인 사건을 한 명의 연쇄살인범과 연결할 증거를 필사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법의학 분석가들의 실제 활동에 초점을 맞춘 She’s Leaving에서 플레이어는 찾은 증거 뒤에 숨겨진 진실을 이해하고 밝혀내야 합니다. She's Leaving에서 내내 당신은 항상 누군가의 표적이 되어 있었음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테이저건만 가진 상황에서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도망쳐 숨을 것인지 아니면 버티며 싸울 것인지. 당신은 House Haywood의 어두운 홀을 통과하면서, 피에서 의미를 찾게 될 겁니다. 혈흔 분석이 전문 분야인 법의학 분석가 Charles Dalton이 되어, 눈 덮인 Haywood 지역에서 전문 기술을 통해 여러 실종 사건을 해결하는 임무를 맡습니다. 튜더 저택의 어둠 속에서 무중 호각 소리를 듣습니다. 혼자 있는 게 아닙니다. 흐릿한 조명이 비치는 고대 저택의 복도부터 안개로 뒤덮인 Haywood의 항구까지, 심혈을 기울여 제작된 환경을 탐험하며 여정에 도움이 될 증거를 찾으세요. 반드시 구석구석 샅샅이 조사하세요. 모든 곳에 이야기가 숨겨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