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nvincible
여러분은 고도의 자격과 예리한 두뇌를 갖춘 우주생물학자, 야스나를 플레이합니다. 우주 개발 경쟁에 휘말리면서, 야스나와 그녀의 동료들은 미개척 행성 레지스 III로 우주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그리고 그들의 여정은 순식간에 잃어버린 선원들을 찾는 임무로 변합니다. 그들이 남긴 흔적을 따라가세요. 하지만 여러분이 내리는 모든 결정이 여러분을 위험에 더 가까이 데려갈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여정에서 야스나는 이야기의 결말로 이어지는 결정에 직면하게 된다. 그녀가 어려운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철학적인 깊은 이야기속에서 일어날수 있는 11가지 가능한 결말중 하나를 경험해 보세요. 잃어버린 것의 단편을 발견하고 아스트로게이터에게 보고하자. 인류의 가장 큰 위협이 대두되는 어려운 시기에, 그의 목소리가 당신을 도와준다. 후자는 인류의 야망과 편견을 재고하게 할 것이다. 결단을 내리고, 미스터리를 탐구하라... 그러나 무자비한 단순함과 진화의 탁월함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잊지 마라. 로봇들과 사람들... 행성 레지스 III에서 다른 생물과 상호 작용할 것인지 선택하고 또 어떻게 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친구 또는 동료가 되시겠습니까? 아니면 적으로 남으시겠습니까? 여러분은 이곳에 오기 전엔 이 단어들이 무슨 뜻인지 전혀 의심하지 않았을 단어들의 진짜 의미를 알아보십시오. 텔레미터나 트래커와 같은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아톰펑크 세계에 몸을 맡기고 멋진 풍경 속에서 차량을 운전해 보십시오. 미래 지향적인 레트로 타임라인에서 아날로그 기술과 현실적인 상호작용을 경험해 보십시오. The Invincible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드 SF 작가이자 폴란드의 미래학자 스타니스와프 렘의 대표 소설인 The Invincible(변역본: 우주 순양함 무적호)의 모티브를 바탕으로 한 1인칭 게임입니다. 우주에는 레지스 III와 같은 곳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우리를 위해 준비되지 않았고, 우리 또한 그곳으로 갈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우주선은 필연적으로 목적지에 가까워집니다. 우리 인류의 이야기와 운명이 사지에서 교차하기 위해서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