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INALS
THE FINALS에 도달하세요. 정상에 우뚝 서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THE FINALS에서는 무엇도 여러분을 막을 수 없습니다. 벽과 천장을 부숴버리고, 눈에 보이는 모든 걸 파괴하세요. 모든 것을 걸고 세계 최고의 무대에서 빠르게 펼쳐지는 전투를 즐기며 명성을 얻으세요. THE FINALS가 팀 스포츠이긴 하지만, 개인의 명예를 위해서도 싸워야 합니다. 개성 넘치는 외모, 능력, 액세서리, 무기, 가젯을 조합해 나만의 참가자를 만들어 보세요. 아레나 곳곳에 놓인 다양하고 다이내믹한 도구들을 활용해 덫을 설치하고 상대의 허를 찌르세요. 하늘로 또는 창문을 통해 폭발하는 가스통과 점액질을 날리고 머리 위에서 화염을 퍼부으세요. 이동식 플랫폼, 집라인, 점프대 등을 사용해 상대를 속이며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 보세요. 쓰레기통, 화분, 사무실 의자, 병원 침대로 적을 제거하세요. 한계는 오직 상상 속에만 존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