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hesda Game Studios의 핵전쟁 이후를 다룬 대작과 장대한 판타지 대작을 경험하세요. 250회 이상 올해의 게임에 선정된 작품을 묶음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The Elder Scrolls V: Skyrim Anniversary Edition The Elder Scrolls V: Skyrim이 10년 동안 이어진 숨 막히는 모험을 기념합니다. Anniversary Edition에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핵심 게임과 3종의 공식 확장팩에 더해 Creation Club 콘텐츠까지,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축적된 방대한 콘텐츠를 모두 담았습니다. Fallout 4: Anniversary Edition 10년 동안 Fallout 4는 가장 많은 찬사를 받은 오픈 월드 RPG 중 하나로 굳건히 자리를 지켜왔습니다. 이제 Fallout 4: Anniversary Edition이 핵전쟁 이후의 서사시를 완전한 패키지로 선보입니다. DICE 및 BAFTA 올해의 게임 등 200개 이상의 ‘최우수’ 상을 받은 이 에디션에는 큰 호평을 받은 기본 게임과 공식 확장팩 6종 및 무기, 방어구, 건축 팩 등 Commonwealth에서의 여정을 한층 풍부하게 만들어 주는 150종 이상의 Creation Club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해버린 세상 속에서의 10년간의 모험, 생존, 그리고 선택을 기념하세요. 황무지가 다시 한번 당신의 탐험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