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out 4: Creations Bundle
Fallout 4: Creations 번들로 Fallout 4의 10주년을 기념하세요! 150종이 넘는 Creation Club 아이템에는 특별한 무기, 파워 아머 세트, 건축 팩과 도색, 개성 있는 집에 동료 도그밋의 외형을 다른 견종으로 바꿔주는 기능까지 있어 Commonwealth에서의 여정을 한층 풍부하게 만들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