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out 4: Wasteland Workshop
Fallout 4 전용 Wasteland Workshop으로 지저분한 Raider에서 무시무시한 Deathclaw까지 다양한 생물을 가둘 우리를 디자인하고 설치하세요! 황무지의 야생 동물을 길들이고, 전투를 벌이거나 정착지에 풀어놓으세요. 선택은 당신의 것입니다! Fallout 4: Wasteland Workshop에는 또한 양극 튜브 조명, 글자 키트, 박제 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Fallout 4 기본 게임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