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1년 차 패스 또는 2년 차 패스를 구매하면 3년 차 패스(별도 구매)로 추가 탑승물 1대(Cadillac Ciel 콘셉트카)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2년 차 패스 구성품: - Chase Squad: 신규 PvE 콘텐츠 및 오픈 월드 도전과제를 즐겨 보세요. 고유의 외형을 지닌 6종의 차량과 1종의 헬리콥터가 포함된 Chase Squad 전용 탑승물 총 7종을 잠금 해제하세요. - Maserati MC20 Cielo (2023) 또는 Nissan Skyline GT-R (R32) (1989)를 포함한 13종의 추가 탑승물을 즉시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