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scent
The Ascent는 사이버 펑크로 가득 찬 세계인 벨레스에서 벌어지는 단독 및 협동 액션 슈터 RPG입니다. The Ascent 그룹이 운영하는 메트로폴리스 생태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하늘로 뻗어 올라가며 전 우주에서 모여든 생명체로 가득합니다. 플레이어와 구역 내 모든 사람을 소유한 회사의 노예가 되어 노동자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어느 날, 갑자기 비극적인 사건에 휘말립니다. The Ascent 그룹이 알 수 없는 이유로 문을 닫아 플레이어가 속한 구역의 생존이 위험해진 것이죠. 무기를 들어 장악당하지 않도록 방어하고, 새로운 임무에 착수하여 이 모든 일이 시작된 이유를 알아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