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nis World Tour 2
세계 최고의 선수로 플레이하거나 나만의 선수를 만들어 세계 랭킹을 정복하십시오. 더 빠른 페이스, 추가 애니메이션, 더욱 현실적인 게임 플레이. 싱글 및 더블 게임으로 친구와 로컬 및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하여 진정한 테니스 게임을 체험하십시오. 테니스 프로의 진짜 삶 당신의 선수는 당신이 선택합니다 커리어 모드에서 당신은 시즌, 스태프, 장비, 스폰서를 관리합니다. 그리고 도전을 해낸다면, 당신은 세계 테니스의 새로운 스타가 될 수 있습니다. 테니스 팬을 위해 만들어진 게임 상대를 정복하기 위해 정확한 타이밍의 스트로크, 새로운 서브 메커니즘, 모든 동작을 마스터하고 재미있게 즐기거나 랭크 모드에서 승리를 거두십시오. 코트의 스릴 추가 애니메이션, 추가 스트로크, 빨라진 페이스... 전설적인 랠리의 중심에서 역동적, 현실적, 정확한 게임 플레이를 체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