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hro Hedgehogs (for Windows 10)
두 명의 재미있는 쌍둥이가 하나로 움직이는 퍼즐 플랫폼 게임! 40 단계의 독창적 인 디자인을 즐기세요! 논리적이고 플랫 포머 기술이 필요합니다. 손가락으로 묶인이 활동적인 쌍둥이 팀을 관리하세요! 어디로 먼저 가야할까요? .. 플랫폼 기술은 유용하지만 간단한 논리 솔루션을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