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에서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수는 싸우지 않고 적을 굴복시키는 것입니다. Federations에서 플레이어는 그 어느 때보다 외교적으로 우주 내에서 세력을 넓힐 수 있습니다. 특징: - 연방국 확장: 다양해진 외교 역량으로 모든 연방 구성원에 대해 더욱 강력한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교역 연맹, 군사 동맹, 헤게모니 등 단체의 일원이 되면 굉장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은하계 사회: 입법 안건을 주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결의안에 투표하세요.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집단 방위에 대한 책무를 증가시키는 결의안을 내거나 부유한 엘리트 집단으로 수익을 돌리는 결의안을 낼 수 있습니다. 거래와 각종 술책 등 책략가들 사이에서 힘을 얻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동원해 상원이 플레이어를 지도자로 추대하도록 설득하세요. - 새로운 건축물: 적진에서도 이동식 수리 기지로 사용할 수 있는 거대한 기동성 우주 기지인 Juggernaut 또는 놀라운 속도로 함대를 생산해낼 수 있는 거대 고층 건물인 Mega Shipyard 등을 건설해 보세요. - 8개의 새로운 Origin: 제국에 대해 강력하고 각기 다른 게임플레이를 유도하는 다양한 Origin 중에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