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ansion Pass Four 포함 내용: Federations: 연방국을 위한 확장된 기능과 강력한 은하계 상원의 출범 등, 은하계 사회와 내부 정책에 초점을 맞춘 이번 확장팩에서는 펜이 플라스마 런처보다 강합니다. 은하계에 대한 정치적 지배력을 그 어느 때보다 넓게 확장하세요. Ancient Relics: 오래전 사라진 Relic World 문명의 폐허를 발견해 그들의 발생과 몰락의 스토리를 알아보세요. 버려진 도시와 함선을 발굴해 그 안에 감추어진 진실을 밝혀내고, 강력한 유물을 찾아내 제국의 야망을 위해 이용하세요. Necroids: 사후 세계 또는 은하계의 어두운 면을 두려워하지 않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새로운 초상화, 도시, 함선 세트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Necroid는 죽음이 끝이 아니라 여정의 시작일 뿐이라 믿은 지능적인 종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