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ansion Pass Two의 획기적인 기능과 함께 Stellaris를 한껏 탐험하세요. Apocalypse, Synthetic Dawn story Pack 및 Humanoids species Pack을 담은 이 번들로, 더 다양한 방법으로 우주 제국을 확장하고 별을 정복할 수 있습니다. 포함 사항: Apocalypse 확장팩: Stellaris의 가장 큰 확장팩 중 하나로, Apocalypse에서는 “Colossus” 행성 파괴 무기, “Titan” 주력함, 방어형 궤도 설비 등으로 전쟁의 성질을 바꿔버립니다. 약탈자들, 즉 적절한 금액만 주어진다면 여러분과 함께 싸우거나 또는 여러분에게 맞서 싸울 우주 해적은 말할 것도 없죠. Synthetic Dawn Story Pack: 완전한 로봇 종족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Machine Empire를 소개합니다. 이벤트 체인이 기계 문명의 과거 또는 은하계에 걸쳐 일어나는 AI의 봉기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Humanoids Species Pack: 이 종족 팩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종족인 휴머노이드를 위한 새로운 코스메틱 옵션이 추가됩니다. 여기에는 새 초상화, 헤어스타일, 음악, 새로운 휴머노이드 함선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