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thetic Dawn Story Pack에서는 플레이어가 로봇으로만 이루어진 사회인 Machine Empire로 본인만의 제국을 건설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선사합니다. 독특한 게임 기능과 이벤트 체인을 통해 기계들은 자의식을 갖고 제국을 확장하면서, AI가 이끄는 네트워크를 만들어 은하계를 지배하려 합니다. 기능: 유, 로봇: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로봇 문명으로 플레이하고, 과학 로봇, 일꾼 로봇 등 로봇 초상화를 완성하세요. AI요? 그럼요!: 새로운 이벤트와 스토리를 따라 로봇 종족을 은하계의 위대한 AI 제국으로 이끄세요. 수많은 행성 중에 완벽한 기계 문명을 건설하세요. 기계의 봉기: 억압된 기계들이 주인에게 반기를 들어 새로운 AI 제국을 건설하는 광경을 목격할 기회입니다. 아니면 우주 깊은 곳에서 몰락한 기계 문명을 발견할 수도 있죠. 디지털 개선: 새로운 인조 종족 초상화와 확장된 VIR 보이스 팩을 즐기며 인공 세계에 푹 빠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