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ris: Humanoids Species Pack은 Stellaris에 초상화, 음악, 휴머노이드 함선 클래스를 포함해 새로운 코스메틱 옵션을 추가하여, 플레이어들이 보다 가깝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이를테면 우리 은하에 가까운 옵션이죠. 기능: 인간 자원: Humanoids Species Pack은 인간을 어느 정도 닮은 활력 넘치는 종족으로 은하계를 탐험하고 싶어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새로운 초상화 열 가지를 제공합니다. 스타일리시한 탐험: 가장 많이 플레이하는 종족인 휴머노이드가 이제 서양 SF 고전 소설에서 영감을 받은 자기만의 함선 모델과 클래스를 갖게 됩니다. 귀를 즐겁게 해줄 음악: 이 팩에는 최소 한 명의 인간이 리믹스한 세 가지 뮤직 트랙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조언자 VIR을 더욱 인간처럼 느껴지게 할 새로운 보이스오버 세트 세 개도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