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t Kart Racing
카트의 슈퍼 파워를 사용하여 드라이버로서의 뛰어난 기술과 지능을 보여주세요! 이 완벽한 조합으로 위대한 스타릿 카트 챔피언이 될 겁니다! 아드레날린은 스탈릿 어드벤처의 영웅과 악당 사이의 놀라운 자동차 경주에 연료를 공급합니다! 이 팀에 합류하시겠어요? 하이라이트: * 수십 개의 흥미진진한 트랙에서 펼쳐지는 레이스 * 진흙, 비, 야간 경주를 경험하세요 * 스타릿 보스와의 특별한 도전과 배틀에서 승리하세요 * 슈퍼 파워 및 특수 아이템을 사용하여 배틀을 역전하세요 * 아름다운 맞춤형 카트 수집 * 페이스에 따라 카테고리에서 카트 용량 선택 가능(150cc~600cc) 예, 플레이어는 이 흥미진진한 게임을 하며 아드레날린을 느낄 수 있어요! 스타릿 카트 레이싱은 스타릿 프랜차이즈의 일부로, 모바일 플랫폼과 콘솔에서 모든 연령대를 위한 무료 액션 및 퍼즐 게임을 제공합니다. 스타릿 세계의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더 나은 게임 경험을 위해 설계된 지능형 컨트롤로 재미가 보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