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Ores Inc.
Star Ores Inc.는 우주 한복판의 버려진 우주정거장에서 펼쳐지는 은하계 광산 어드벤처입니다. 신입 사업가로서 너는 광석, 기계, 그리고 무한한 은하계 가능성의 세계에서 커리어를 시작하게 됩니다. 거대한 소행성을 뚫고 희귀 광물을 채굴해 값비싼 하이테크 제품으로 정제하세요. 특화된 로봇, 컨베이어, 자동화 시스템을 활용하여 효율적인 생산 라인을 구축하세요 – 원자재 채굴부터 판매까지. 하지만 이건 시작일 뿐: - 숨겨진 구역을 탐사하고, 오래된 터미널을 재가동하며, 더 깊은 보물을 위해 레이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정체불명의 번식을 제거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 은하 곳곳의 고객들이 너의 제품을 사기 위해 스테이션으로 몰려듭니다. - 스테이션을 활성화하고, 작업 효율을 극대화해 우주 광산의 전설이 되어보세요. 지금 Star Ores Inc.에서 너의 커리어를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