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break
Spellbreak에서 잠재된 전투마법사 본능을 펼쳐보세요. 서약수호자들의 철저한 통제 아래 마법이 금지된 지금, 이에 맞서 저항하고 온당한 권리를 되찾을 때입니다. 건틀릿의 미가공 힘을 활용해 원소계의 가공할 만한 위력을 내것으로 만드세요. 부유하는 섬이나 험준한 지형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전투에 뛰어들어 브레이커로서의 잠재력을 각성하는 겁니다. 나만의 전투마법사 육성 클래스 선택: 프로스트본, 컨두이트, 파이로맨서, 톡시콜로지스트, 스톤셰이퍼, 템페스트. 저마다 고유한 플레이 스타일이 있으며, 힘을 키우면서 재능을 통해 취향대로 개조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을 마스터하시겠어요? 원소 조합 강력한 전투마법사는 특기가 하나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두 개의 무시무시한 마법 건틀릿을 착용해 불꽃 토네이도나 전기 독 구름 등 파괴력이 어마어마한 조합 마법을 구사하여 전장을 지배하세요! 적의 수 내다보기 맵을 살펴서 적의 허를 찌를 수 있는 전략적 위치를 포착하세요. 마법 룬과 게임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장비가 들어 있는 숨겨진 상자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발견한 아이템에 따라 비행, 순간이동, 시간 통제, 은신 등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변화무쌍한 세계 할로우랜드의 조각난 전장은 프림달이라는 더 큰 세계에서의 모험으로 인도하는 도입부일 뿐입니다. 향후 새로운 챕터가 업데이트되면서 이 기묘한 세계와 그 주민들에 대한 방대한 로어가 드러나게 됩니다. 할로우랜드 곳곳에서 벌어지는 전투 이 독특한 배틀로얄에서 강한 전투마법사들과 파티를 맺어 다른 플레이어들을 제패하여 승리를 차지하세요! 흥미진진한 새로운 게임 모드가 향후 업데이트에서 추가될 예정입니다. 내면에 잠재된 전투마법사를 각성시킬 힘과 실력과 지력을 갖추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