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 Adventure Cobra - The Awakening
전설적인 모험가의 개성 넘치는 능력으로 무장하여 박진감 넘치는 액션 플랫폼 게임 속으로 빠져드세요 우주 해적 코브라가 되어 멋진 액션 플랫폼 세계를 탐험하세요. 영원한 파트너, 레이디 아머로이드와 함께 코브라의 전매특허 무기 사이코건으로 온 우주를 위기에 빠트릴지도 모를 수수께끼를 해결하세요. 행성을 넘나들며 무시무시한 우주 해적 길드가 쫓는 엄청난 보물과 운명이 얽힌 정체불명의 세 자매를 구하세요. 코브라의 다양한 무기와 도구를 영리하게 사용해 적을 물리치고 온갖 방해물과 함정으로 가득한 레벨을 헤쳐나가세요. 날고 긴다 하는 우주 해적에게도 쉽지 않은 도전이 될 것입니다. 액션과 플랫폼 장르의 짜릿한 만남 여러분의 게임 실력을 극한으로 밀어붙이는 함정과 덫으로 가득한 레벨이 잔뜩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행성을 오가며 쉴 새 없이 달리고, 점프하고, 기어오르세요. 코브라의 초인적 능력을 활용해 적들을 무찌르세요. 성공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려서는 안 됩니다. 다양한 장비와 무기 시가, 그래플링 훅 등 애니메이션을 통해 익히 알려진 도구들은 물론, 사이코건, 콜트 파이썬 77 등 코브라의 전매특허 무기를 다채롭게 활용해 적들을 쓰러트리세요. 여러분의 앞을 가로막는 강력한 보스들을 처치하기 위해서는 모든 장비를 활용해야 합니다. 싱글 및 멀티플레이어 모드 세 가지 난이도로 스토리 모드를 플레이하세요. 액션 플랫폼 장르에 익숙한 플레이어는 높은 난이도에서 실력을 시험해 볼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플레이어는 낮은 난이도에서 스토리 위주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2인 협동 모드에서 적을 피해 이리저리 도망 다녀 보세요. 짜릿한 SF 세계 카리스마 넘치는 강력한 영웅이 되어 멋진 스페이스 오페라 세계를 탐험하세요. 이 장대한 여정에서, 여러분은 로열 자매를 비롯해 코브라의 무시무시한 숙적인 크리스털 보위와 같은 개성 넘치는 인물들과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원작에 충실한 게임 Space Adventure Cobra – The Awakening은 우주 해적 코브라를 최신 플랫폼으로 이식한 최초의 게임입니다. 동명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12편까지의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게임에서도 패기와 유머가 넘치는 원작의 감성을 고스란히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