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kobalien (Windows)
Sokobalien과 함께 지구를 넘어서는 새로운 인터갤럭틱 도전의 세계를 발견하세요! 가장 큰 우주 농장의 건설자가 되기 위해 장대한 모험에 도전할 준비가 되셨나요? Sokobalien에서는 대담한 외계인으로서 대장간 규모의 농장을 만들기 위한 역할을 맡게 됩니다. 당신의 임무는 소, 양, 돼지, 닭을 밀어서 올바른 UFO 광선에 납치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장애물을 극복하고 성공을 이루기 위해 점점 복잡해지는 도전에 대비하여 전략적인 기술과 문제 해결 능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게 다는 아닙니다! 주요 임무를 수행하는 동시에 흥미로운 부가 퀘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독특한 모자를 수집하여 진정한 외계인의 모자 마스터가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