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World Big Impact Bundle
Bramble The Mountain King 《브램블: 산속의 왕》은 놀랍도록 아름다운 풍경에서 펼쳐지는 매혹적이고 불안정한 여정으로 여러분을 데려갑니다. 어린 소년 올레가 되어서 무시무시한 트롤에게 납치된 누나를 구출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세요. Morbid: The Lords of Ire "모비드: 일곱 명의 사도" 제작진이 돌아왔습니다! 소울라이크 요소를 갖추고 돌아온 핏빛 액션 게임을 만나보십시오. 고통에 신음하는 암울한 세계. 이제 여러분은 사악한 괴물들과 맞서 피로 물든 전장을 헤쳐나가고 분노의 군주를 물리쳐야 합니다. Smalland: Survive the WIlds 수 세기 동안 지하에서 살던 소인족이 거인들이 사라진 땅 위 세상을 되찾기 위해 땅 위로 올라왔습니다. 아주 작은 규모로 그려낸 장대한 모험 속에서 모험가가 되어 탈출을 시작하세요. 이 위험천만한 신세계에서 탐험하고, 재료를 모으고, 제작하고, 건설하면서 거점을 마련하기 위한 싸움을 이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