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me Rancher 2
Slime Rancher 2는 천만 명이 플레이한 히트작 Slime Rancher의 후속작입니다. 무지개 섬을 여행하는 베아트릭스 르뷰를 따라 고대의 기술과 미지의 자원, 그리고 더 많은 말랑말랑하고 탱글탱글한 슬라임을 발견해보세요. 베아트릭스 르뷰는 무지개 섬의 비밀과 목적을 파헤치려 합니다. 섬의 눈부신 전경이 보이는 아름다운 온실 안에서 농작물과 슬라임을 키우고, 목장을 관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