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rlock Holmes Chapter One
세계 최고의 탐정이 되기 전, 셜록 홈즈는 자기 자신을 증명해 보이고 싶어 안달이 난 영리한 반항아였습니다. 오래된 상처가 셜록을 어머니가 돌아가신 지중해 해안으로 이끌었을 때, 그는 이것이 실력을 증명하기 위한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섬의 생기 넘치고 도회적인 허상 아래에는 삶의 리듬이 불길한 박자로 울리고 있습니다. 범죄와 부패, 비틀린 정의감과 도덕성... 이 모두는 진실을 찾는 셜록의 길을 가로막는 장애물입니다. 이 오픈 월드 게임에서 셜록이 되어 내리는 결정은 당신의 유산으로 남을 것입니다. 속임수, 폭력, 그리고 추론이 당신의 무기입니다. 미스터리한 동반자이자 조언자인 존은 또 다른 무기가 될 것입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폭력을 사용하거나, 재치있게 적의 약점을 파악해 의표를 찌르세요. 셜록의 수사 능력을 연마하기 위해서 어떤 상황에 무엇이 필요한지 선택해야 합니다. 이제 과거와 맞서고 운명을 받아들여 전설로 남아 보세요. 핵심 요소: 과거의 셜록: 성년기의 경계에 서 있는 무신경한 젊은 셜록이 되어 명성을 얻어보세요. 어떤 게임이나 이야기에서도 경험해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방식으로 말입니다. 그동안 누구도 보지 못했던, 전설이 되기 전 젊은 셜록의 오만함과 천진함을 직접 겪어볼 수 있습니다. 광범위 수사: 어디에서 다음 단서를 발견하게 될지 알 수 없습니다. 진실을 찾아 도시 전체를 탐험하고 조사하세요. 단서, 소문, 변장, 꼬리표, 확실한 증거를 사용해 생각의 궁전에서 사건을 빈틈없이 구성하세요. 은밀한 조사: 무기는 위기 상황에서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셜록에게는 스타일도 중요한 법이죠. 뛰어난 관찰 능력으로 적의 약점을 알아내거나 주변 환경을 이용해 적을 쓰러트리세요. 손을 더럽히지 않아도 됩니다. 어둠을 드리우는 파도: 19세기를 배경으로 하는 활발한 오픈 월드 지중해 섬은 마치 천국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섬 주민들은 전통에 집착하고 외지인을 꺼리며, 그동안 정치적 부패와 범죄가 만연하고 있습니다. 이는 수사를 더 어렵게 만드는 요소입니다. 진실과 거짓: 모든 이야기에는 양면이 있습니다. 그리고 주민들은 진실과 정의에 대한 자신들만의 신념이 있죠. 얻는 것보다 잃을 것이 더 많은 진실을 밝힐지는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진실을 알림으로써 어떤 사람으로 성장할지 또한 당신의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