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의 M' DLC
마이크로프트의 요원들이 계략에 빠져 기밀 서류를 도난당했습니다. 당신에게 M이라는 이름만 알려진 수상한 사람을 찾는 임무가 떨어졌습니다. 상대할 가치가 있는 사람이 아직 잡히지 않고 코르도나에 있는 모양입니다. 본 DLC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스터리의 M' 퀘스트 계획적인 갈취 중개 요원 코르도나의 아이 미스터리한 탐정 의상 전염병 의사 존 아이스크림 존 이 퀘스트는 올드 시티 다리 근처의 관찰 지점을 방문하면 시작됩니다. 첫 번째 메인 퀘스트(과거의 망령)와 전투 튜토리얼을 반드시 완료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