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담 아닌 농담' DLC
본 DLC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농담 아닌 농담' 퀘스트 신입 의상 미망인 의상 부유한 자들만 표적으로 삼는 위험한 적수보다 한 수 앞서 나가십시오. 이 퀘스트는 그랜드 사라이에서 대화를 엿들은 후 시작됩니다. 두 번째 메인 퀘스트(금테 두른 새장)를 반드시 완료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