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rlock Holmes Chapter One - 시즌 패스
새로운 퀘스트가 포함된 시즌 패스와 함께 조사를 계속하십시오. '성인과 죄인' DLC(출시일에 이용 가능) '농담 아닌 농담' DLC '마이크로프트의 긍지' DLC '미스터리의 M' DLC(출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