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프트의 긍지 DLC
형 마이크로프트가 조국의 안전과 연관된 여러 가지 사건을 보내옵니다. 제국의 명예를 드높이십시오! 본 DLC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를 탄 쥐 다부진 정보원 사라진 소녀 티끌 모아 태산 마이크로프트의 공무용 복장 검은색 고급 정장 공무원 존 이 퀘스트는 셜록의 저택에서 마이크로프트의 편지를 받은 후에 진행됩니다. 두 번째 메인 퀘스트(금테 두른 새장)와 사이드 퀘스트(사랑, 죽음, 코르도나)를 반드시 완료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