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ious Sam Collection
전설적인 액션 히어로 샘 "시리우스" 스톤이 되어 무자비한 외계인의 침략으로부터 세상을 구해내세요. 역사상 가장 폭발적인 슈팅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을 즐겨보세요. 고대 이집트 폐허를 방문하고 산탄총, 헤비 레이저, 로켓 발사기, 대형 캐논, 미니건 등 극한으로 파괴적인 무기를 사용하여 끝없는 적군과 싸우는 남아메리카 전장을 돌아다니세요. 혼자 플레이하는 것은 지겹다고요? 온라인에서 최대 16명의 플레이어 혹은 로컬 협동에서 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멘탈의 군대와 전쟁을 벌이세요. 캠페인이나 별도의 생존 모드를 통해 생존력을 시험하세요. 마지막으로, 데스매치, 팀데스매치 등을 포함한 클래식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와의 실력 겨루기를 해보세요. Serious Sam 콜렉션에는 The Legend of the Beast, Jewel of the Nile expansions 확장팩을 포함하여 Serious Sam HD: The First Encounter, Serious Sam HD: The Second Encounter and Serious Sam 3: BFE의 모든 콘텐츠가 포함돼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