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goku Dynasty
기아와 전쟁으로 황폐해진 지역에서 삶을 일구고, 공동체를 구축하고, 나만의 쿠니를 세우세요. 솔로 또는 협동 멀티플레이어로 플레이하며 아름다운 오픈 월드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살아남아서 힘을 기르기 위해서는 자원을 모으고, 제작하고, 사냥하고, 건설한 후 마을 생산을 자동화해야 합니다. 전투를 벌이거나 경제를 성장시켜 위대한 지도자가 되세요. 그리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체험하며 고대 의식에 참여해 신의 수수께끼를 밝히세요. Sengoku Dynasty에서는 중세 시대 일본에 몰입해 당시의 삶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대장, 공예가, 전사 또는 승려의 길을 택해 장대한 여정을 시작하세요. 오픈 월드 마을 건설 게임 방대한 세계를 빠짐없이 활용하세요. 집 한 채로 시작해 작업장, 대장간, 주점을 건설하고 정착지를 확장하다 보면 어느덧 계곡 곳곳에 번창한 공동체들이 형성되어 있을 것입니다. 진정한 다이묘가 되기 위한 여정 전쟁의 상흔으로 황폐해진 나타 계곡을 통일하세요. 권력이 사라진 빈틈을 노리고 로닌과 산적 무리가 몰려들어, 평화로운 주민들의 생존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영토를 해방하고 기반 시설을 수리해야만 주요 자원이 풍부한 지역을 탐험하고 더욱 높은 목표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수공업부터 자동화까지 도구, 무기, 식사, 약을 제작하고, 농토를 경작하고, 주민들에게 작업과 도구를 할당하는 법을 알아보세요. 그러면 경제가 폭발적으로 성장할 뿐만 아니라 선택지도 크게 다양해질 것입니다. 정교한 전투 시스템 실력으로 돌파하든, 반복 작업을 통해 힘을 기르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막대기와 창부터 장인의 솜씨로 제작한 카타나(검)와 유미(활)까지 다양한 무기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세요. 콤보, 대시, 막기, 쳐내기를 익히면 온 세상을 무릎 꿇릴 수도 있습니다. 쿠니 관리 세월의 풍파를 견뎌내고 오랫동안 번영을 구가할 쿠니를 세우세요. 마을의 성장과 개발을 감독하고, 혼인을 통해 유산을 이어갈 후계자를 얻어야 합니다. 솔로 및 협동 플레이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거나, 친구들과 힘을 합쳐 더욱 큰 마을을 세우고, 책임과 업무를 분담하고, 더욱 많은 자원을 모으고, 함께 퀘스트를 완료하며 게임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높은 커스텀 자유도 원하는 방식으로 전국 시대를 체험하세요. 다양한 게임 모드와 여러 설정을 통해 직접 게임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원한다면 한 번의 클릭으로 건물을 완성하거나 전투 시스템을 완전히 비활성화하는 것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