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ibblenauts Mega Pack
Scribblenauts Mega Pack에서 Scribblenauts의 모든 것을 경험하세요! 새로운 콘텐츠로 무장한 2개의 클래식 게임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Scribblenauts Unlimited - 맥스웰과 릴리의 세계를 여행하며, 상상력을 발휘해 흥미로운 퍼즐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풀어보세요. 맥스웰의 41명이나되는 형제자매들이 지닌 이야기를 발견하고, 독창적인 목표를 만들어 온라인에서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Scribblenauts Unmasked: A DC Comics Adventure - 지구에서 가장 강력한 빌런들을 상대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에서 당신의 재치를 시험해보세요! 히어로 생성기로 나만의 또 다른 자아를 생성해보세요. 좋아하는 DC 코믹스의 슈퍼 히어로들과 함께 타이탄즈 타워나 벨 리브 같은 새로운 상징적인 장소들을 탐험하고, 우주의 질서를 복구하세요. Scribblenauts Unlimited와 Scribblenauts Unmasked combined가 끝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