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amer - Digital Deluxe Edition
일찍 시작하고, 앞서 나가고, 끝까지 살아남으세요. Digital Deluxe Edition을 예약 구매하면 다음의 혜택을 받습니다. - 정식 게임 - Screamer 차량의 독특한 커스터마이징이 포함된 Digital Deluxe Upgrade* - Screamer 차량의 크롬 리버리가 포함된 Chromed Style Pack* - Screamer 차량의 무지갯빛 리버리가 포함된 Iridescent Style Pack* - 3일의 사전 플레이 레이스에 뛰어드는 이유 갈망, 야망, 복수. 누구나 Screamer 토너먼트에 참가할 이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누구도 절대로 물러서지 않습니다. 경쟁에 참여하여 자신이 믿는 것을 좇기 위해 모든 한계를 뛰어넘을 준비가 된 용감한 드라이버들과 나란히 레이스를 펼치세요. Screamers 다섯 팀. 트랙 안팎에서 모든 것을 걸어야 하는 다섯 가지 이유. 군인, 과학자, 범죄자, 슈퍼스타 그리고 무자비한 거물들. 각기 다른 길을 걸어온 이들이 이제 Screamer 토너먼트라는 하나의 중심점에 모였습니다. 의문의 마스터가 이끄는 이 무자비한 경쟁은 각 참가자의 개인적인 목표를 이루는 열쇠가 될 것입니다. 드라이버를 신중히 선택하세요. 각 드라이버는 자신의 스타일을 반영한 차량을 운전하며, 차량은 맞춤형 디자인과 이 치열한 결전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독특한 스타일 가장 치명적인 레이스가 펼쳐지는 이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은 당신을 90년대 애니메이션 분위기가 넘실거리는 미래적인 세계로 데려가 줄 것입니다. 네온 불빛으로 반짝이는 세상으로 들어가 아드레날린이 끊임없이 솟구치는 트랙을 질주하세요! ECHO 하나의 신비로운 기술이 레이싱을 영원히 바꿔 놓았습니다. 바로 ECHO입니다. 이 기술 덕분에 차량은 단순히 경주만 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 싸울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한계를 뛰어넘으세요. Boost, Strike, Shield를 번갈아 사용하며 선두를 유지하고, 폭발적인 속도와 적절한 공격으로 라이벌들을 트랙 밖으로 날려 버리세요. Overdrive가 발동되면 자비도, 브레이크도 없으며 당신 앞에 누구도 끼어들 수 없는 완전한 혼돈이 펼쳐집니다. ECHO의 힘을 마스터하면 진정한 Screamer가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레이스 방식 Screamer는 모든 종류의 도전에 준비되어 있어야 하며, 단순히 가장 빠른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게임 모드 중 팀 레이스는 결승선을 통과하는 것이 상대를 제압하는 것만큼 중요한 레이스입니다. 또 다른 모드에서는 Overdrive 상태를 최대한 오래 유지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온라인 모드와 화면 분할 모드에서도, 그 어떠한 도전이 앞을 막아서든 당신이 최고임을 증명하세요! *커스터마이즈는 게임 내에서 해당 차량을 획득한 후 사용할 수 있으며, 토너먼트 모드를 제외한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