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amer - Chromed Style Pack
Chromed Style Pack으로 스타일리시하게 레이스를 지배하세요! 토너먼트 참가자 차량을 위한 15가지 크롬 리버리를 적용하면 경쟁의 혼돈 속에서도 특별하게 돋보일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즈는 게임 내에서 해당 차량을 획득한 후 사용할 수 있으며, 토너먼트 모드를 제외한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DLC는 Digital Deluxe Upgrade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