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 Shooter Games Bundle
이 번들은 Synnergy Circle Games가 개발한 슈팅 게임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게임 1: Cats With Guns Cats with Guns는 로그라이트 요소를 갖춘 2D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전투 중 전략적인 선택을 통해 작은 새끼 고양이에서 강력한 고양이 전사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압도적인 화력과 능력으로 적의 대군을 제압하고, 장군들을 쓰러뜨리며 미오우스토피아로 향하세요. 이야기는 한때 평화롭던 미오우스토피아 외곽에서 시작됩니다. 쥐들의 침공으로 쫓겨난 고양이들은 나인 라이브스 브리게이드를 결성해 도시 탈환을 위한 전투에 나섭니다. 게임 2: Explodera 강철과 회로가 지배하는 미래, 인류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인간을 섬기던 기계들은 창조주를 배신했고, 도시는 폐허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희망은 아직 살아 있습니다 — 완전 무장한 채로. Explodera는 “불꽃이 튀면 폭발한다”는 신념을 가진 무모한 자유 투사들입니다. 그들은 기계 군단을 돌파해 마더 컴퓨터를 파괴하고, 인류에게 마지막 기회를 되돌리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