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 Cheese! (Windows)
Say Cheese! 는 전략적 사고가 재미있는 도전과 만나는 매력적인 퍼즐 어드벤처입니다. 장난꾸러기 쥐가 미로를 헤치고 트로피를 모으며 치즈에 도달하도록 도와주세요! Say Cheese! 의 환상적인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함정, 블록, 장애물로 가득한 땅에서, 가장 날카로운 두뇌만이 배고픈 영웅을 궁극의 보상인 군침 도는 치즈로 인도할 수 있습니다! 놀라움과 트로피, 퍼즐로 가득한 40개의 손수 제작된 레벨을 탐험하며 모험에 동참하세요. 당신은 쥐가 모든 도전을 극복하도록 도울 수 있나요? 특징: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는 40개의 손수 제작된 레벨. 해결하고 극복해야 할 다양한 장애물. 미로 곳곳에 흩어진 수집 가능한 트로피. 배우기 쉽지만 마스터하기 어려운 매력적인 소코반 스타일의 메커닉. 이 치즈로 가득한 여정에서 뛰고, 밀고, 빠르게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