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gby League 26
나만의 업적을 세우세요! 가장 생생한 럭비 리그의 현장으로 뛰어들 시간입니다! 클럽을 우승으로 이끌고, 나만의 ‘프로팀’을 구성하고, 밑바닥부터 시작해 슈퍼스타를 키워내세요. Rugby League 26에서는 모든 것이 당신의 손끝에서 시작됩니다. 커리어 모드에서 정상을 향해 전진: 신인 선수로 시작해 치열한 경쟁을 뚫고 전설의 반열에 오르세요. 선수의 성장을 관리하고, 계약을 협상하며, 경기장 안팎에서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과연 당신의 이름을 클럽의 역사에 남기고, 트로피를 들어 올릴 수 있을까요? 나만의 럭비 리그 스타 만들기: 정교하면서도 직관적인 선수 생성기로 상상력을 마음껏 펼쳐보세요. 선수의 외형을 원하는 대로 만들고, 능력치를 세밀하게 조절해보세요. 나만의 ‘프로팀’ 구성 현실과 환상이 만나는 궁극의 모드, 프로 팀에 뛰어들어보세요! 현역 스타들과 럭비 리그의 전설적인 선수들이 담긴 카드를 수집하세요. 전략적으로 드림팀을 구성하고 전술을 정교하게 조정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챌린지에서 경쟁 상대를 압도하세요. 뼈가 부서질 듯 강렬한 태클, 숨 막히는 트라이, 전율 넘치는 경기장의 열기. 이제껏 경험해보지 못한 럭비 리그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