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ains
지구 궤도를 도는 우주 공간에서의 생존. 지역을 탐험하세요. 산소를 회복하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필요한 도구를 만드세요. 우주 공간의 위험에 주의하세요. 궤도에 대피소를 건설하세요 끔찍한 사고 후, 당신은 행성의 궤도에서 완전한 침묵과 절대적인 외로움 속에 남겨졌습니다. 당신을 도와줄 사람은 아무도 없으며, 당신은 살아남아 그러한 사건의 원인을 찾아야 합니다. 당신에게는 오직 당신과 당신만이 있으며, 오직 당신 자신에게만 의지할 수 있습니다. 같은 우주선의 잔해에서 얻은 자원이 당신의 구원이 될 것입니다. 배의 잔해를 분해하면 유용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산소와 음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고이를 생산할 방법을 찾으십시오. 조심하세요, 우주는 예측할 수 없습니다... 특징: 제작 - 채굴 및 발견한 자원으로 유용한 물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생존 - 죽지 않으려면 자신의 필요를 지켜야 합니다! 건설 - 안전한 우주 정거장을 건설하세요. 제조 - 필요한 것을 생산할 수 있는 메커니즘을 만드세요. 연구 - 새로운 자원을 찾기 위해 지역을 검색하되 너무 멀리 날아가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