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도쿠Relax
문제들은 쉬움, 보통, 어려움의 3단계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문제 수는 300개입니다. 클리어한 문제의 수에 따라 배경 이펙트, BGM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3개의 배경 이펙트와 3곡의 BGM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스도쿠를 풀며 두뇌를 단련하고, 이펙트와 BGM으로 느긋하게 마음을 치유하세요. 중단 데이터 기능을 탑재하여 플레이 중 언제든지 멈추고, 다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가벼운 마음으로 스도쿠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