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Way S.A.시뮬레이션
이 번들에는 다음과이 포함됩니다: 재활용 센터 시뮬레이터 - 1인칭 시점으로 진행되는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쓰레기에서 수익을 창출하고, 다양한 장소에서 재활용 센터를 위한 원자재를 수집한 후 재활용하여 새로운 제품을 생산해 수익을 올리고 공장을 개선하세요. 자동차 정비 시뮬레이터 2021 - 자동차 정비소 소유주로 시작해 서비스 제국을 건설하세요. 세부 사항에 대한 세심한 주의가 돋보이는 고도로 현실적인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직접 손을 더럽히며 작업하세요. 4,000개 이상의 독특한 부품과 72대 이상의 차량을 다루게 됩니다. 소매를 걷어붙이고 고도로 현실적인 정비소 환경에 몰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