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m Royale Reforged
Realm Royale가 Realm Royale: Reforged에 돌아왔습니다! 갑옷, 더 엄격해진 클래스 구분, 확자오딘 로드아웃 옵션과 같이 인기 있는 기능들을 다시 가져오기 위해 시간을 조금 되돌려보았습니다. 또한, 이제 여러분이 사랑하는 환상의 세계에서 완전히 새로워진 능력, 무기,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플레이 방식을 선택하세요 클래스를 선택하고 환상적인 무기와 마법 능력들을 획득하며 승리를 위해 팀과 협력해 보세요. 멈추지 말고 계속 움직이며 위험한 안개로부터 벗어나세요. 최후의 1인이 되실 수 있겠어요? 최고의 팀 생존 전투 친구들을 부르세요. 팀을 구성할 시간입니다. 회복 토템을 사용하여 동료들을 회복시키거나 조명탄을 사용하여 적의 위치를 파악해 보세요. 팀워크를 발휘하면 크라운 로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능력들을 마스터하세요 렐름 곳곳에 퍼져 있는 강력한 능력들을 발견해보세요. 하늘을 날며 주문들을 사용하고 그래플링 훅으로 빠르게 이동하세요. 보이지 않는 미끼로 적의 측면을 노리거나 뒤쪽에서 근접 지뢰를 설치해보세요. 각 게임마다 제일 적합한 능력과 장비를 사용하여 챔피언을 원하는대로 꾸며보세요. 전설의 무기를 제작하세요 전통적인 샷건과 저격총부터 신비의 아이스 스태프, 도끼, 석궁까지 원하는 모든 것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승리를 위해서는 렐름 전역에 퍼져 있는 대장간에서 강력한 능력을 획득하고 장비를 제작하거나 제거 당한 동료를 부활시켜야 합니다. 하지만 주의하세요: 여러분이 무기를 제작하는 동안 적들이 언제 공격해올지 모르니까요. 탈것에 탑승하여 탐험하세요 재규어의 발톱으로 무성한 정글, 뜨거운 모래로 이루어진 고블린 협곡 등으로 여정을 떠나보세요. 또한 혹한의 설산 지역, 무지개 빛깔의 숲도 탐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부분: 이 방대한 렐름의 세계를 반드시 모두 탐험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탈것을 소환하여 안개로부터 탈출하고 다음 전투를 위한 영광을 차지하세요! 치킨이 되어 생존하세요 렐를에서 죽음은 끝이 아닙니다. 플레이어가 다운되면 해당 플레이어는 치킨으로 변합니다. 충분한 시간 동안 적을 피해 다니면 다시 교전할 준비가 되어 원래 캐릭터로 되살아납니다! 살아남아 상대를 이기고 왕관을 차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