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0 Realm Royale Reforged 왕관
Realm Royale Reforged 왕관 2,200개를 개방하세요. 왕관은 Realm Royale Reforged의 게임 내 화폐입니다. 왕관을 사용하여 배틀 패스를 개방하거나 캐릭터 스킨, 탈것 스킨 등 신규 장식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