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roy All Humans! - Clone Carnage
Clone Carnage에서 혼돈을 일으켜보세요! 이 스탠드얼론 DLC는 4가지 모드, 6개의 맵, 최대 4명 접속 가능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로컬 2인 플레이어 모드에서는 분할 화면으로 두 배 많이 파괴할 수 있습니다. 광란, 아마겟돈, 경주, 납치 모드에서 거친 본능을 발휘해 보세요!